COMMUNITY

언제 어디서든 어반도그와 함께하세요.

[수영장] 26일 어반도그 처음 방문한 후기입니다.

  • 작성자 : 보더콜리 견주
  • 2017.06.27

저희가 키우는 강아지는 보더콜리이며 이제 5개월된 남아입니다.
처음 키워보는 중형견의 운동량 과 교감을 하기에는 소형견들과의 방법인 집안에서의 놀이 및 집 밖의 산책으로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애견동반 카페 또는 수영장들이 있는 놀이 시설들을 알아보기 시작했구요.

첫 중형견이니 애견카페 부터 해서 다양한 애견동반 시설들의 정보는 "인스타그램" 또는 "블로그" 같은 일반적인 홍보글이 방문의 여부를 80% 차지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또한 위의 방법들로 인해서 처음 방문은 "남양주시 소재 야외애견카페" 이였으며, 이곳의 경우에는 후기들과 같이 시설 부터 해서 모든것이 후기와 일치 했습니다.
하지만, 아우름의 경우에는 수영장의 물이 굉장히 차갑다는 점에 대해서 언급이 없기에 후회스러웠으며(얼음장처럼 차갑습니다.), 수영장 입장대금 및 샤워금액의 경우 샤워금액의 항목이 반려견의 샤워금액인줄 알았지만, 견주의 샤워장 이용금액인것은 이용이 다 끝난 뒤에 알게되었습니다. 물론 견주의 샤워금액이라는 것은 생각지도 못했으며, 샤워금액에 대한 설명에 대해서 정확한 고지를 못받았기에 첫방문인 저희는 그냥 전부다 결재를 해버린것이었지요. 그렇다고 고지를 안해주신 것에 대해서 환불요청은 하지 않았습니다.

여기서 위의 사례를 말씀드리는 이유는 '어반도그'를 방문하기전 인스타 및 블로그에 언급되어 있는 최근 방문 견주님의 항의글을 정독한 저희로써는 방문전 굉장히 방문에 거부감이 들었으나, 수온이 따뜻하다는 점에 있어서 반려견에게 첫 수영에 대한 좋은 기억을 심어 주고자 안좋은 평을 확인하고도 방문을 진행했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저희는 굉장히 만족을 했습니다. 직원들의 서비스부분에 있어서도 시설 부분에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물론 서비스의 부분이 일련의 사건으로 인해서 변했을 수도 있습니다만, 중요한건 서비스의 재 교육이 이뤄졌다는 것은 이전의 사건에 대해서 충분히 회사가 인지 했으며, 이를 개선하고자 하는 노력이라고 보여지며, 이후 동일 일이 발생하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곰곰히 생각을 해보면 "인스타" 또는 "블로그" 를 통한 후기들을 믿고 거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하나, 견주님들이 추구하시는 카페가 어디인지 생각하시면서 방문하시면 어느 반려견 카페를 가셔도 만족하실 수 있을것 같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처음 방문을 하시려는 견주님들 또한 기존방문 견주님들중 최근의 일들에 대해서 재방문을 꺼려하시는 견주님들의 경우 제가 어제 방문한 '어반도그'의 경우 지금까지 총 2 곳의 카페를 방문했지만. 만족스러운 방문이었다는 것을 전달해드립니다.
추후 저희는 야외 운동장을 가고싶을때는 어반도그가 아닌 야외 위치한 곳을 갈것이며, 실내 시설을 이용하고자 할때는 어반도그와 같은 실내 시설을 선택하고자 합니다.

견주님들께서도 너무 후기에 휩쓸려서 방문도 하기전부터 걱정을 하시는 것은 반려견과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데 걸림돌이 된다고 생각이 들어 방문후기를 작성합니다.